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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na에서 창 / 화면 크기를 어떻게 설정합니까?
XNA에서 창의 크기를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?
기본값은 800x600 해상도로 시작됩니다.
XNA 4.0부터이 속성은 이제 GraphicsDeviceManager
. 즉. 이 코드는 게임의 생성자에 들어갑니다.
graphics = new GraphicsDeviceManager(this);
graphics.IsFullScreen = false;
graphics.PreferredBackBufferHeight = 340;
graphics.PreferredBackBufferWidth = 480;
// if changing GraphicsDeviceManager properties outside
// your game constructor also call:
// graphics.ApplyChanges();
나는 당신이 설정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
GraphicDevice.PreferredBackBufferHeight = height;
GraphicDevice.PreferredBackBufferWidth = width;
게임 클래스의 생성자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면 작동하지만 생성자 외부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다음을 호출해야합니다.
GraphicsDevice.ApplyChanges();
또한 전체 화면 (디버깅하는 동안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)을 사용하려면
if (!GraphicsDevice.IsFullScreen)
GraphicsDevice.ToggleFullScreen();
이것 좀보세요 http://forums.xna.com/forums/p/1031/107718.aspx .
이 솔루션은 XNA 3.0에서 작동합니다. 게임 오브젝트의 생성자에 넣으면됩니다.
// Resize the screen to 1024 x 768.
IntPtr ptr = this.Window.Handle;
System.Windows.Forms.Form form = (System.Windows.Forms.Form)System.Windows.Forms.Control.FromHandle(ptr);
form.Size = new System.Drawing.Size(1024, 768);
graphics.PreferredBackBufferWidth = 1024;
graphics.PreferredBackBufferHeight = 768;
graphics.ApplyChanges();
참조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720429/how-do-i-set-the-window-screen-size-in-xn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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