텍스트 워처를 트리거하지 않고 텍스트 편집 텍스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는 i i나 an an an i i i i i i i 。EditText
[고객님의 문자 감시자] [ [ [ [ [ [ 。. EditText는 EditText를 합니다..setText("whatever")
.
는 그것을 입니다.afterTextChanged
무한 루프를 생성한 메서드가 호출됩니다.텍스트 변경 후 트리거되지 않고 텍스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에 afterTextChanged는 TextWatcher
.
단답
현재 어떤 보기가 사용자 및 프로그램 트리거 이벤트를 구분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EditText myEditText = (EditText) findViewById(R.id.myEditText);
myEditText.addTextChangedListener(new TextWatcher() {
@Override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
if (myEditText.hasFocus()) {
// is only executed if the EditText was directly changed by the user
}
}
//...
});
장답
간단한 답변 외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..myEditText
에는, 「이렇게 하면 좋다」라고 하는 방식으로 에, 되어 있습니다.clearFocus()
를 호출합니다.setText(...)
포커스를 다시 요청하면 됩니다.함수로 것 .
void updateText(EditText editText, String text) {
boolean focussed = editText.hasFocus();
if (focussed) {
editText.clearFocus();
}
editText.setText(text);
if (focussed) {
editText.requestFocus();
}
}
Kotlin의 경우:
Kotlin은 확장 기능을 지원하므로 유틸리티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fun EditText.updateText(text: String) {
val focussed = hasFocus()
if (focussed) {
clearFocus()
}
setText(text)
if (focussed) {
requestFocus()
}
}
워처의 등록을 해제하고 나서,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.
또는 워처가 텍스트를 직접 변경한 시점을 알 수 있도록 플래그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(따라서 무시해야 함).
자바:
public class MyTextWatcher implements TextWatcher {
private EditText editText;
// Pass the EditText instance to TextWatcher by constructor
public MyTextWatcher(EditText editText) {
this.editText = editText;
}
@Override
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e) {
// Unregister self before update
editText.removeTextChangedListener(this);
// The trick to update text smoothly.
e.replace(0, e.length(), e.toString());
// Re-register self after update
editText.addTextChangedListener(this);
}
...
}
코틀린:
class MyTextWatcher(private val editText: EditText) : TextWatcher {
override fun afterTextChanged(e: Editable) {
editText.removeTextChangedListener(this)
e.replace(0, e.length, e.toString())
editText.addTextChangedListener(this)
}
...
}
사용방법:
et_text.addTextChangedListener(new MyTextWatcher(et_text));
editable.replace() 대신 editText.setText()를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를 빠르게 입력할 때 약간의 지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.
수정하기 쉬운 트릭... 새로운 편집 텍스트 값을 도출하는 논리가 무의미할 경우(아마도 그럴 것입니다만, 그렇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.수신기 방법에서는 현재 값이 마지막으로 값을 수정한 시간과 다른 경우에만 편집 텍스트를 수정하십시오.
예.,
TextWatcher tw = new TextWatcher() {
private String lastValue = "";
@Override
public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charSequence, int i, int i1, int i2) {
}
@Override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charSequence, int i, int i1, int i2) {
}
@Override
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editable) {
// Return value of getNewValue() must only depend
// on the input and not previous state
String newValue = getNewValue(editText.getText().toString());
if (!newValue.equals(lastValue)) {
lastValue = newValue;
editText.setText(newValue);
}
}
};
Kotlin DSL 구문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범용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fun TextView.applyWithDisabledTextWatcher(textWatcher: TextWatcher, codeBlock: TextView.() -> Unit) {
this.removeTextChangedListener(textWatcher)
codeBlock()
this.addTextChangedListener(textWatcher)
}
TextWatcher에서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editText.applyWithDisabledTextWatcher(this) {
text = formField.name
}
저는 이렇게 씁니다.
mEditText.addTextChangedListener(new TextWatcher() {
@Override
public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count, int after) {}
@Override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}
@Override
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s) {
if (mEditText.isFocused()) { //<-- check if is focused
mEditText.setTag(true);
}
}
});
프로그램적으로 텍스트를 변경해야 할 때마다 먼저 포커스를 지웁니다.
mEditText.clearFocus();
mEditText.setText(lastAddress.complement);
는 '어리다'를 사용하면 쉽게 할 수 .tag
도 할 수 할 가 없습니다.텍스트의 초점
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텍스트 및 태그 설정
editText.tag = "dummyTag"
editText.setText("whatever")
editText.tag = null
의 중'tag
in onTextChanged
override fun onTextChanged(s: CharSequence?, start: Int, before: Int, count: Int) {
if (editText.tag == null) {
// your code
}
}
이거면 되네
EditText inputFileName; // = (EditText)findViewbyId(R.id...)
inputFileName.addTextChangedListener(new TextWatcher() {
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s) {
//unregistering for event in order to prevent infinity loop
inputFileName.removeTextChangedListener(this);
//changing input's text
String regex = "[^a-z0-9A-Z\\s_\\-]";
String fileName = s.toString();
fileName = fileName.replaceAll(regex, "");
s.replace(0, s.length(), fileName); //here is setting new text
Log.d("tag", "----> FINAL FILE NAME: " + fileName);
//registering back for text changes
inputFileName.addTextChangedListener(this);
}
public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count, int after) { }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 }
});
on stay if if if if if if if if on on on on on 할 필요가 있는 경우EditText
포커스를 요청할 수 있는 텍스트 변경:
if (getCurrentFocus() == editText) {
editText.clearFocus();
editText.setText("...");
editText.requestFocus();
}
이렇게 하면 쉽다
editText.addTextChangedListener(object : TextWatcher {
private var isEditing = false
override fun beforeTextChanged(s: CharSequence?, start: Int, count: Int, after: Int) {
}
override fun onTextChanged(s: CharSequence?, start: Int, before: Int, count: Int) {
}
override fun afterTextChanged(s: Editable?) {
if(!isEditing){
isEditing = true
editText.setText("Hello World!")
isEditing = false
}
}
})
이렇게 하면 무한 루프에 저장되지 않는다
다음 논리를 사용해 보십시오.무한 루프를 하지 않고 Text("")를 설정하려고 했는데, 이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당신의 요구에 맞게 이것을 수정해 주셨으면 합니다.
final EditText text= (EditText)findViewById(R.id.text);
text.addTextChangedListener(new TextWatcher() {
@Override
public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count, int after) {
}
@Override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
}
@Override
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s) {
if(s.toString().isEmpty())return;
text.setText("");
//your code
}
});
이것은 TextWatcher보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클래스입니다.이러한 클래스는 변경이 발생했을 때 변경을 확인하는 일반적인 경우에 적합합니다.또한 OP가 요청한 대로 다음 변경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.
public class EditTexts {
public final static class EditTextChangeListener implements TextWatcher {
private final Consumer<String> onEditTextChanged;
private boolean ignoreNextChange = false;
public EditTextChangeListener(Consumer<String> onEditTextChanged){
this.onEditTextChanged = onEditTextChanged;
}
public void ignoreNextChange(){
ignoreNextChange = true;
}
@Override public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__, int ___, int ____, int _____) { }
@Override 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__, int ___, int ____, int _____) { }
@Override 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s) {
if (ignoreNextChange){
ignoreNextChange = false;
} else {
onEditTextChanged.accept(s.toString());
}
}
}
}
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.
EditTexts.EditTextChangeListener listener = new EditTexts.EditTextChangeListener(s -> doSomethingWithString(s));
editText.addTextChangedListener(listener);
의 때editText
재귀적인 편집이 연속적으로 행해지지 않고, 다음의 순서를 실행합니다.
listener.ignoreNextChange();
editText.setText("whatever"); // this won't trigger the listener
마이 베리안트:
public class CustomEditText extends AppCompatEditText{
TextWatcher l;
public CustomEditText(Context context, AttributeSet attrs) {
super(context, attrs);
}
public void setOnTextChangeListener(TextWatcher l) {
try {
removeTextChangedListener(this.l);
} catch (Throwable e) {}
addTextChangedListener(l);
this.l = l;
}
public void setNewText(CharSequence s) {
final TextWatcher l = this.l;
setOnTextChangeListener(new TextWatcher() {
@Override
public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count, int after) {
}
@Override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
}
@Override
public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s) {
}
});
setText(s);
post(new Runnable() {
@Override
public void run() {
setOnTextChangeListener(l);
}
});
}
}
setOnTextChangeListener()만을 사용하여 리스너를 설정하고 setNewText()만 사용하여 텍스트를 설정합니다(setText()를 덮어쓰려고 했는데 최종입니다).
TextWatcher를 통해 EditText를 수정할 때 발생하는 주기적인 문제를 완화하는 추상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.
/**
* An extension of TextWatcher which stops further callbacks being called as a result of a change
* happening within the callbacks themselves.
*/
public abstract class EditableTextWatcher implements TextWatcher {
private boolean editing;
@Override
public final void before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count, int after) {
if (editing)
return;
editing = true;
try {
beforeTextChange(s, start, count, after);
} finally {
editing = false;
}
}
abstract void beforeTextChange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count, int after);
@Override
public final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
if (editing)
return;
editing = true;
try {
onTextChange(s, start, before, count);
} finally {
editing = false;
}
}
abstract void onTextChange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;
@Override
public final void afterTextChanged(Editable s) {
if (editing)
return;
editing = true;
try {
afterTextChange(s);
} finally {
editing = false;
}
}
public boolean isEditing() {
return editing;
}
abstract void afterTextChange(Editable s);
}
매우 간단합니다. 이 방법으로 텍스트를 설정합니다.
void updateText(EditText et, String text) {
if (!et.getText().toString().equals(text))
et.setText(text);
}
다른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뷰바인딩을 사용하여 커스텀 스핀을 합니다.
다음 TextWatcher를 만들었습니다.
class ControlledTextWatcher(
private val parent: TextView,
private val onChange: ((text: CharSequence?, start: Int, before: Int, count: Int) -> Unit)?,
private val beforeChange: ((text: CharSequence?, start: Int, count: Int, after: Int) -> Unit)? = null,
private val afterChange: ((editable: Editable?) -> Unit)? = null
) : TextWatcher {
init {
parent.addTextChangedListener(this)
}
private var enabled = true
var text: String?
get() = parent.value
set(value) {
this.enabled = false
parent.text = value
this.enabled = true
}
var res: Int
get() = throw RuntimeException("String resource cannot be retrieved after being set")
set(value) {
parent.text = parent.context.getString(value)
}
override fun beforeTextChanged(s: CharSequence?, start: Int, count: Int, after: Int) {
if (enabled)
beforeChange?.invoke(s, start, count, after)
}
override fun onTextChanged(s: CharSequence?, start: Int, before: Int, count: Int) {
if (enabled)
onChange?.invoke(s, start, before, count)
}
override fun afterTextChanged(s: Editable?) {
if (enabled)
afterChange?.invoke(s)
}
fun detach() {
parent.removeTextChangedListener(this)
}
}
주로 뷰바인딩에 사용합니다.
클래스 TestActivity : AppCompatActivity() {
class TestActivity : AppCompatActivity() {
private lateinit var binding: ActivityTestBinding
private val edit by lazy { ControlledTextWatcher(binding.text, this::textChanged }
override fun onCreate(savedInstanceState: Bundle?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
binding = ActivityTestBinding.inflate(layoutInflater)
setContentView(binding.root)
}
내가 하고 싶을 때EditText
용 the the the를 .text
""res
「」의 ControlledTextWatcher
다음과 같이 합니다.
edit.text = "hello world" //this does not trigger the text watcher
, 가 「」를 는,EditText
합니다.
도 이 할 필요가 .EditText
둘 중 돼요.EditText
또는 를 ""에 합니다.ControlledTextWatcher
해야 돼요.afterChange
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the the the th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because 에 게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TextView
끝없는 가 될 도 있어요.
텍스트 변경 구현이 안정적이고 변경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텍스트를 변경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.일반적으로 이 콘텐츠는 이미 한 번 워처를 통과한 콘텐츠입니다.
텍스트가 실제로 변경되지 않았더라도 연관된 EditText 또는 Editable에서 새 텍스트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실수입니다.
또한 특정 보기 대신 편집 가능을 변경하면 워처를 쉽게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일부 장치 테스트를 통해 워처를 분리하여 테스트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Editable은 인터페이스이기 때문에 Runtime을 슬로우하는 더미 구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안정적인 콘텐츠를 테스트할 때 콘텐츠 변경을 시도하는 메서드가 호출된 경우 예외입니다.
내 방식:
쓰기 세그먼트
EditText e_q;
e_q = (EditText) parentView.findViewWithTag("Bla" + i);
int id=e_q.getId();
e_q.setId(-1);
e_q.setText("abcd...");
e_q.setId(id);
듣는 사람
@Override
public void onTextChanged(CharSequence s, int start, int before, int count) {
int id = view.getId();
if(id==-1)return;
....
어쨌든 작동한다.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9385081/how-can-i-change-the-edittext-text-without-triggering-the-text-watch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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